사업소개 | 약도
21세기, 그 어떤 분야도 'e' 패러다임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이제 대기업과 중소기업, 벤쳐기업으로 나누는 종래의 방식은 거부되고, 인터넷을 활용할 줄 아는 기업과 못하는 기업만이 있을 뿐입니다. 특히 전통산업이라고 일컫는 기존 대기업의 e-Businees 변신이 급격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기업환경의 급속한 변화는 새로운 시장 창출 및 발빠른 시장진입, 신규고객 유치를 통한 Market Size 확대 그리고 기존 고객유지 등을 원활히 할 수있는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는 결국 Digital Extended Enterprise 창출을 목표로 비지니스 프로세스의 일대 혁신적 변혁을 가지고 올 것입니다.

저희 (주)엔솔루션스는 Collaborative e-Engineering Solution Provider 로 그 동안 수년간 경험해온 엔지니어링 Infra Structure 구축 노하우와 인터넷, 객체지향형 분산환경, 컴포넌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기업 내 다양한 시스템 연동을 통해 기업의 주요 사업 결정, 제품기획, 디자인, 개발, 생산, 판매, 구매 활동에서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더 나아가 궁극적으로는 회사간 협업체제를 손쉽게 구축할 수있도록 하여 기업 역량을 확대하고, 기업간 유기적 통합 활동이 가능하도록 하는 e-Business 환경 구축을 도와 드릴 것입니다.

특히 Product Life Cycle 전반에 걸친 Engineering Chain 구축과 동시에 이를 통한 통합 협업 제품개발환경인 'c-IPD' (Collaborative Integrated Product Development) 구축을 저희 핵심사업으로 하고, 자체 개발한 'EnCoRe'(Engineering Collaboration Realm for You)에 저희 기술적 핵심 역량을 집중하여 현재 국내에는 아직 전무한 e-Engineering Solution Provider 로 자리매김을 할 생각입니다.

새 천년 e-Business 시대를 맞이하여 제조업은 기회와 위기의 양면성에 접해 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도전을 맞이하고 있으며, 이제 제품개발 분야에서도 협업설계는 기업 운영에 있어서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환경에서 국내 제조업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아니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맞이하기 위해서는 이제까지 알면서도 방관했던 제품개발 분야에서 기업 내부는 물론 관련 고객, 파트너사, 협력업체와도 모든 정보를 전자적으로 교환, 공유, 협업이 가능한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야 만이 가능하며, 이는 여러분들의 최대 현안인 기업의 사업구조 고도화 및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최우선 과제로 이제 필히 자리 잡아야 할 것입니다.

저희 (주)엔솔루션스는 21세기 정보산업의 중심에서 엔지니어링 인터넷 솔루션 및 각종 노하우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여러분들의 현안 과제 해결에 일조하고자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또한 여러분과의 만남이 정말 소중하고 가치있는 만남이 될 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념 하나만으로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는 지금의 마음을 잊지 않고, 항상 기본에 충실하며, 건전한 수익모델을 만들어 가며 많은 도전을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기술은 그것을 개발한 기술자나 그가 속한 회사 경 영자가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이 평가하는 것이다' 라는 말을 명심하며 자기 중심적인 사고보다는 철저히 고객 지향적, 시장 중심적인 관점에서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 주시기 바라며,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따끔한 충고를 기대하겠습니다.
(주)엔솔루션스 임직원 일동